개발 목록 기획
-키보드의 입력을 받아서 기체가 상하좌우로 자유롭게 움직인다
-A키를 누르고 있는 동안 미사일이 0.5초 간격으로 발사 된다
-레이어 된 배경 스크롤링
-3개의 레이어 된 배경이 종으로 움직인다
-좌상단에는 생명이 표시된다(Max 3개)
-중앙 상단에는 점수가 표시된다
-시간 흐름에 따라 적기는 패턴을 가지고 등장한다
-적기를 총알에 맞추면 점수를 획득 할 수있다(이때 점수는 기체 등급에 따라 차등 부여된다
-적기는 총알을 발사 할 수도 있다
-적기의 총알에 충돌하면 생명을 1개 잃고 하단에서 위로 올라오면서 2초간 무적상태가 된다
-적기가 파괴되면 동전, 파워, 폭단 셋중에 하나를 랜덤으로 아이템 드랍한다
-드랍된 아이템은 아래로 서서히 이동하며 사라진다
-폭탄을 획득하면 우측 상단에 폭탄이 갯수만큼 보여진다
-파워 아이템을 획득하면 꼬리 기체가 생겨난다
-꼬리 기체는 메인 기체가 움직일 때마다 따라다닌다
-파워 아이템 또는 폭탄 아이템 획득이 3개를 초과하면 점수로 환산된다
-보스 기체는 공격 패턴을 가지고 있다
-보스 기체는 체력을 가지고 있으며 체력이 0이 되면 해당 스테이지를 클리어 한다
-각 스테이지는 독립적이다
-기체가 폭파되면 폭파 이펙트를 연출한다
-기체가 피격되면 피격 이펙트를 연출한다(적기체가 맞으면 하얀색으로 반짝거림)
-메인기체가 폭파되면 꼬리기체들은 함께 사라진다
-메인 기체가 폭파 되었을 경우 생명이 1개 미만이면 게임 오버를 표시하고 타이틀씬으로 돌아간다
10/13일 (수) 오전
v -기체 좌,우 꼬리 흔들기(애니메이션)
v -기체 상하좌우 움직이기(중복키 허용)
10/13일 오후
v -기체 미사일 생성
v - A키를 누르면 기체 미사일 발사
10/14일 (목) 오전
v -레이어 된 배경 스크롤링
10/14일 오후
v -적 기체 생성
v -좌상단 생명 표시 3개
v -중앙 상단 점수 표시
10/14일 수업시간 이후
v -적기 피격 연출(깜빡임)
v -적 기체 피격 시 미사일 불통과
v -적 기체 제거
10/15 (금) 오전
v -적 기체 다양한 패턴으로 등장
v -적 기체에 미사일이 맞아 죽으면 점수 획득
10/15 오후
-적기가 파괴되면 동전, 파워, 폭단 셋중에 하나를 랜덤으로 아이템 드랍한다
-드랍된 아이템은 아래로 서서히 이동하며 사라진다
-폭탄을 획득하면 우측 상단에 폭탄이 갯수만큼 보여진다
-3개의 레이어 된 배경의 종 생성
-3개 종 기체와 같이 이동
-적 기체들 총알 발사
-적기의 총알에 충돌하면 생명을 1개 잃고 하단에서 위로 올라오면서 2초간 무적상태가 된다
10/15 수업시간 이후
-파워 아이템을 획득하면 꼬리 기체가 생겨난다
-꼬리 기체는 메인 기체가 움직일 때마다 따라다닌다
-파워 아이템 또는 폭탄 아이템 획득이 3개를 초과하면 점수로 환산된다
10/16 (토) 오후
-보스 기체 생성
-보스 기체는 공격 패턴을 가지고 있다
-보스 기체는 체력을 가지고 있으며 체력이 0이 되면 해당 스테이지를 클리어 한다
10/17 (일) 오후
-각 스테이지는 독립적이다
-기체가 폭파되면 폭파 이펙트를 연출한다
-메인기체가 폭파되면 꼬리기체들은 함께 사라진다
-메인 기체가 폭파 되었을 경우 생명이 1개 미만이면 게임 오버를 표시하고 타이틀씬으로 돌아간다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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