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SerializeField] -> public 같은 존재 뚫어 주는데 사용한다.
private void Jump()
{
this.rBody.AddForce(Vector2.up * this.jumpForce);
}
private void OnCollisionEnter2D(Collision2D collision)
{
if (collision.collider.CompareTag("Cactus"))
{
//감점
this.AddReward(-1f);
this.EndEpisode();
}
}
//휴리스틱 : 스페이스바 누르면 점프
public override void Heuristic(in ActionBuffers actionsOut)
{
if (Input.GetKey(KeyCode.Space))
{
var action = actionsOut.DiscreteActions;
action[0] = 1;
}
}
'Unity > 수업 내용' 카테고리의 다른 글
[게임 그래픽] Shader (0) | 2021.11.17 |
---|---|
[게임인공지능] - ML-Agents(Dino) (0) | 2021.11.17 |
[게임인공지능] - ML-Agents(펭귄) (0) | 2021.11.12 |
[게임인공지능] - ML-Agents(롤러 볼) (0) | 2021.11.09 |
[게임인공지능] - ML-Agents(밸런스 볼) (0) | 2021.11.09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