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c#/수업 내용

질롯 vs 저글링

by 이지훈26 2021. 8. 26.
using System;
class Program
{
    
    static void Main(string[] args)
    {
        Zelot zelot = new Zelot();
        Zugling zugling = new Zugling();

        //또 공격하고 싶다
        zelot.Attack(zugling);
        zelot.Attack(zugling);
        zelot.Attack(zugling);
        zelot.Attack(zugling);
        zelot.Attack(zugling);
        zelot.Attack(zugling);
        zelot.Attack(zugling);
        zelot.Attack(zugling);

    }
}


using System;
using System.Collections.Generic;
using System.Linq;
using System.Text;
using System.Threading.Tasks;

class Zelot
{
    private int damage = 8;
    private int hp = 100;
    private int shild = 60;
    public Zelot()
    {
        Console.WriteLine("질롯이 생성되었습니다.");
    }

    public void Attack(Zugling zugling)
    {
        if (zugling.hp <= 0)
        {
            Console.WriteLine("대상이 없습니다.");
        }
        else
        {
            Console.WriteLine("질롯이 {0}을 공격합니다.", zugling);
            zugling.Hit(damage);
        }
    }

    private void Hit()
    {

    }

    private void Die()
    {

    }

    
}


using System;


class Zugling
{
    private int damage = 5;
    private int hp = 35;

    //생성자
    public Zugling()
    {
        Console.WriteLine("저글링이 생성되었습니다.");
    }
    //공격하다
    private void Attack()
    {

    }

    public void Hit(int zelotdamage)
    {
        Console.WriteLine("{0}만큼 피해를 받았습니다.", zelotdamage);
        //체력 감소(나의 체력을 감소 시키세요)
        hp = hp - zelotdamage;
        Console.WriteLine("hp: {0}", hp);

        //hp가 0이거나 0보다 작다면 Die메서드를 호출 시키세요
        if (hp <= 0)
        {
            Die();
        }
        
    }

    //죽다
    private void Die()
    {
        Console.WriteLine("죽었습니다.");
    }
}